제주 안덕 오설록 녹차밭, 오늘도 푸름!

  • Post author:
  • Post last modified:2023년 12월 23일

야외에는 24만평 규머의 차 재배지가 있고 박물관 주변 정원에는 연못과 산책로가 예쁘게 조성되어 있습니다.

녹차밭 주위에는 오름과 제주 자연이 함께 펼쳐져 있어 한폭의 그림을 보는 듯 하답니다.

이 녹차잎을 갈아서 만든것이 우리가 마시는 녹차잖아요

여러분들도 알다시피 녹차는 주로 중국, 일본, 한국에서 생산되고 소비되요!

녹차에도 약간의 카페인이 들어있지만 그 보다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듬뿍 들어 있어서 우리몸을 항산화시키는데 아주 도움이 많이 되는 차예요. 그러니 많이 마시면 좋겠죠, 그러나 저는 녹차보다는 녹차아이스크림을 더 좋아합니다^^

오설록 안에 있는 까페에는 이곳에서 재배한 녹차로 만든 녹차아이스크림과, 녹차케이크, 녹차오프레도, 롤케익 뿐 아니라 한라봉오프레도, 우도땅콩오프레도와 이쁘고 맛있는 다양한 키즈메뉴들도 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파릇파릇 올라오는 어린 녹차잎이 보이시나요? 초봄의 어린녹차잎으로 만든차는 쌉싸름하면서도 은은한 향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오설록의 그림같은 녹차밭은 예비 신혼부부들의 웨딩촬영 장소로도 인기가 많답니다. 제가 방문한 이날도 저기 오른쪽끝에서 행복한 예비 신혼부부들의 웨당촬영이 한창이였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늦은 오후라 짧게 구경해서 좀 서운했습니다. 맑은날 다시 한번 방문해 보고 싶은 곳이예요

아이들과 함께 오시면 맛있는 간식도 함께 먹고 녹차밭 사이를 신나게 뛰어다니며 멋진 인생샷도 건질수 있는 곳이랍니다. 특별히 따듯한 봄에 방문하시면 어린녹차잎이 올라오는 모습까지도 볼수 있답니다.